News

BENTLEY EXP 12 SPEED 6E 컨셉카, 럭셔리 전기차라는 새로운 세그먼트 제안

2020-04-13

Bentley 브랜드가 설립된 지 100년이 지난 지금, Bentley의 다음 100년을 미리 내다볼 수 있는 혁명적인 새로운 컨셉의 자동차가 공개되었다.

Bentley EXP 100 GT는 2035년 그랜드 투어의 모습을 탐구하여 설계되었다. 고객의 삶의 방식이 변화함에 따라 Bentley DNA의 핵심 역량인 파격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이 혁신적인 새 방향으로 적용된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특별한 여행

모든 Bentley는 아름답게 균형 잡혀 있으며, Bentley EXP 100 GT도 예외가 아니다. 오늘날 Bentley 자동차에서 볼 수있는 요소들, 예를 들어 길고 우아한 바디와 전면적인 디자인 라인을 새로운 모습으로 통합시켰다. 극적인 전면과 2미터 넓이의 문이 위로 열려 승하차 시 존재감을 극대화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장은 절정의 Bentley 장인 기술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재료를 기술과 융합시켜 모든 여행을 특별하게 만드는 공간을 만든다. 웰빙을 풍요롭게 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빛을 사용하고 웰빙감을 더하는 적응식 생체인식 시팅을 포함하여 Bentley가 탐구하는 새로운 방향을 지향한다.

지속 가능한 혁신

Bentley 혁신의 미래는 고객을 살피는 동시에 보다 넓은 세계를 돌보는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이다.

웰빙감을 높이기 위해 EXP 100 GT는 에어 큐레이션을 이용하여 도시의 오염을 제거하면서 자연의 향기를 가져온다. 지능형 기술은 또한 더 주의력을 집중하기 원할 때 시야에서 사라지도록 설계되었다.

자동차 생산이 자연계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Bentley는 같은 뜻을 가진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하여 소재에서 파워트레인까지 모든 디테일에 지속 가능한 새로운 공정을 개발했다.

다시 태어난 그랜드 투어링

EXP 100 GT는 미래의 고객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Bentley의 강력한 성능을 흥분의 미래로 이끌어간다. 전기로 구동되는 완전 자율 주행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운전대를 잡고 스릴 넘치는 운전을 즐길 수도 있다.

여행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Bentley는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여행을 계획하는 인공 지능을 탐구하고 있다. 네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Capture 및 Re-Live 모드는 운전자가 경험한 광경 및 소리를 저장하고 재생할 수 있으며, Enhance 모드는 운전자의 능력을 최적화하고 Cocoon 모드는 고요한 공간을 만든다.

EXP 100 G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특별한 Bentley 그랜드 투어러를 확인하려면 +82 02 3448 2700 번으로 문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