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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inental GT Speed

강력한 시작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V8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1,000Nm(738lb-ft)의 토크와 782PS(771bhp)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이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2초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시속 335km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자랑합니다.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완전히 새로워진 터보차저 4.0리터 V8 가솔린 엔진과 강력한 전기 모터가 결합된 이 차는 이전 컨티넨탈 GT 스피드보다 11% 더 많은 토크를 제공하며, 전체적으로 20% 더 높은 출력을 제공합니다. 즉각적인 반응 속도로 가속 시 터보랙이 없으며, 이를 통해 엔진은 고회전에서 최대 성능을 발휘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

새로운 트윈 밸브 댐퍼가 적용된 서스펜션 시스템은 이전보다 더욱 유연하게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컴포트 모드에서는 표면 불균형이 있는 도로에서도 더욱 정교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반면, 스포츠 모드에서는 고속 코너링 시에도 안정성과 제어력을 극대화하여 보다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무게 배분

배터리는 트렁크 하단에 배치되어 차량의 무게를 최적으로 분산시키고, 무게 중심을 낮춥니다. 이는 차량 전면부에 위치한 엔진의 무게와 균형을 이루어, 거의 50:50에 가까운 무게 배분을 실현합니다.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기술

새로운 헤드램프 내부에는 3D 격자 무늬가 조명과 함께 정교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에만 적용된 독창적인 디테일로, 매트릭스 그릴의 디자인을 반영하며 단순히 아름다움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마주 오는 차량이 감지되면 중앙 부분이 비활성화되기 때문에 메인 빔은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 자동으로 반응하여 도로 표지판에서 반사되는 빛에 대한 눈부심을 방지합니다.

Design

새로운 접근방식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벤틀리 디자이너들이 추구하는 바이자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GT 디자인에 대한 의도적이고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호랑이가 사냥에 나서기 전의 차가운 시선에서 영감을 받은 단일 타원형 램프의 윤곽선과 날카로운 눈썹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한편 테일 램프는 스모크 효과 렌즈가 특징입니다.

전면의 매트릭스 그릴부터 후면의 스포츠 테일파이프까지 외관 디테일은 다크 틴트로 처리되었으며, 스포츠 실과 새로운 바디 컬러 스타일링 스펙으로 차가 더욱 넓고 낮아 도로에 밀착된 듯 편안하면서도 근육질의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Continental GT Speed First Edition

독보적인 첫 번째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멋진 퍼스트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퍼스트 에디션만의 특별한 존재감을 강조하는 다양한 디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관에는 ‘First Edition’ 배지, 실내에는 ‘First Edition’ 트레드플레이트와 자수 장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옵션으로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스펙이 기본으로 포함됩니다. 뮬리너의 애니메이션 웰컴 램프는 승하차 시 소용돌이치는 조명으로 지면을 비춥니다. 컴포트 시트에는 자세 조정 및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 항상 편안하고 상쾌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으며, 벤틀리 로테이팅 디스플레이, 투어링 스펙 및 벤틀리 오디오 시스템 Naim for Bentley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능입니다.

원활한 스마트폰 활용

유선 및 무선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TM이 모두 장착되어 있으며, Wi-Fi 핫스팟과 무선 휴대폰 충전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CarPlay는 운전석 정보 패널이나 중앙 터치스크린에 전체화면을 활용해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운전자 지원 기능 및 커넥티드 카 기술은 지역별로 제공내역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더 쉬운 도심 주행

도시 운전자를 돕기 위한 다양한 보조 시스템이 있습니다. 탑뷰 카메라와 보이지 않는 차량이나 보행자를 감지해 경고하는 경고 시스템, 교통 표지 인식, 눈부심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어두워지는 미러 등 도심 주행을 위한 보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운전자 지원 기능 및 커넥티드 카 기술은 지역별로 제공내역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투어링 스펙

개방형 도로에서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투어링 스펙에는 다양한 보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선 안내 기능을 갖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고속도로 주행 시 앞 차량과의 안전 거리를 유지하며, 교통 체증으로 정차해야 할 때도 도움을 줍니다. 예측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교차로와 신호등을 예측하고 그에 따라 차량의 속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 비전 카메라는 특히 헤드램프 광범위 밖에 있는 장애물까지 감지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한편,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주요 주행 정보를 시야에 투사하므로 도로에서 시선을 뗄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운전자 지원 기능 및 커넥티드 카 기술은 지역별로 제공내역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힘

옵션인 벤틀리 로테이팅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버튼 하나로 중앙 터치스크린과 베니어 패널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게이지 세 개가 장착된 베니어 패널을 선택해 클래식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Interior

Step into the cockpit

트레드플레이트, 대시보드 및 헤드레스트에는 스피드 엠블럼이 새겨져 있습니다.

놀랍도록 새로운 3D 다이아몬드 가죽은 도어 패널에 적용되어 현대적인 실내 디자인에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독특한 스피드 컬러 스플릿뿐만 아니라 전체 가죽 및 카펫 컬러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크 크롬 인테리어 스펙은 주요 브라이트웨어 구성 요소에 보다 의도적인 다크 틴트를 적용하며, 일반적으로 광택 마감이 특징인 스위치는 매트 블랙으로 렌더링됩니다.

Ultra Performance Hybrid

335 km/h

Max Speed

1000 NM

Max Torque

3.2 s

0-100 km/h

782 PS

Max Power

Performance

전례 없는 강력한 성능

782PS(771bhp)의 출력과 1,000Nm(738lb-ft)의 토크로 시속 100km까지 단 3.3초 만에 도달합니다. 최고 속도는 시속 335km에 달합니다.

최상의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주행 상황에 관계없이 차량의 핸들링을 최적화하는 고급 섀시 시스템 컬렉션인 벤틀리 퍼포먼스 액티브 섀시 패키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자식 차동 제한장치(eLSD)는 후륜 접지력을 향상시켜 트랙션과 안정성을 높여 더욱 자신감 있는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코너링 역학이 크게 향상되어 코너링 시 더 빠르고 더 많은 제어력으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는 컨티넨탈 GT 전용으로 재보정된 48볼트 전자식 안티롤 시스템입니다. 강력한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바디 롤을 제어하여 코너링 시 차량을 더욱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직선 주행 시 편안한 승차감을 유지합니다.

사륜 스티어링은 저속에서는 뒷바퀴가 앞바퀴와 반대 방향으로 조향되어 회전 반경을 줄여 좁은 공간에서도 뛰어난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한편 고속에서는 뒷바퀴가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조향되어 차선 변경과 추월이 이전보다 훨씬 민첩하고 부드럽습니다.

Personalisation

시작되는 여정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스포츠 디테일과 기술적 마감에 중점을 두고 완벽한 자동차를 구성할 수 있는 사실상 무한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7가지 외관 컬러 외에도, 확장성과 뮬리너 페인트를 포함하면 80가지 이상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토르말린 그린과 그래비티 그레이도 포함됩니다. 실내에는 가죽 및 디나미카 소재의 장식은 물론, 다양한 컬러 옵션이 제공됩니다. 컬러 스플릿, 스티칭 스타일, 파이핑 옵션 등 화려한 디테일을 더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의 광범위한 목재 베니어 외에도 다크 틴트 다이아몬드 브러시드 알루미늄, 카본 파이버 등 자동차의 스포츠 특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기술적 마감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임페리얼 블루, 그래비티 그레이 바이 뮬리너, 번트 오크, 크리켓 볼 등 새로운 피아노 베니어 옵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Technical data

컨티넨탈 GT 스피드는 트윈 터보차저 4.0리터 V8 하이브리드 엔진으로 구동되며, 782PS(771bhp) 및 1000NM(738lb-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Emission & Consumption

  • 29.0 g/km

    Combined CO2 (WLTP)
  • 10.3 l/100 km

    Combined Fuel Economy (WLTP)
  • 9.9 l/100 km

    Extra High Fuel Economy (WLTP)
  • 8.9 l/100 km

    High Fuel Economy (WLTP)
  • 10.0 l/100 km

    Medium Fuel Economy (WLTP)
  • 15.2 l/100 km

    Low Fuel Economy (WLTP)
  • 862.0 km

    Driving Range (WLTP)
  • 81.0 km

    Driving Range (E-range)(WLTP)

Dimensions

  • 4895 mm

    Overall Length
  • 2187 mm

    Width Across Mirrors
  • 1397 mm

    Overall Height
  • 2851 mm

    Wheelbase

Performance

  • 782 PS / 6000 RPM

    Max Power (Combined System Power)
  • 600 PS / 441 kW @ 6000 RPM

    Max Power
  • 190 PS / 6000 RPM

    Max Power (E-motor)
  • 800 Nm @ 2000-4500 RPM

    Max Torque
  • 1000 Nm

    Max Torque (Combined System Torque)
  • 450 Nm

    Max Torque (E-motor)
  • 3996 cc

    Engine Capacity
  • 25.9 kWh

    Battery Capacity
  • 3.2 0 - 100 km/h seconds

    Acceleration
  • 335 km/h

    Max Speed

Weights and Volumes

  • 2459 kg

    Unladen Weight (Region1)
  • 2450 kg

    Unladen Weight (Region2)
  • 2459 kg

    Unladen Weight (Region3)
  • 260 litres

    Boot Volume
  • 80 litres

    Fuel Tank Capacity
  • 21.0 US gallons

    Fuel Tank Capacity (US)

HV Battery

  • 70 Ah

    Capacity of the traction battery
  • 370 V

    Rated voltage of the traction battery
  • 140 (3,200) kW (rpm)

    Maximum output of the traction Motor
  • Samsung SDI

    Manufacturer of the traction battery cells
  • Prismatic

    Shape of the traction battery cells
  • Nickel, Cobalt, Aluminium

    Main materials of the traction batt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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