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벤틀리서울, 6월 ‘컨티넨탈 GT 비스포크 저니’ 행사 진행

전국 벤틀리 전시장에서 만나는 비스포크의 무한한 가능성!벤틀리서울, 6월 ‘컨티넨탈 GT 비스포크 저니’ 행사 진행 (2024년 6월 17일) 영국 럭셔리 카 브랜드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서울이 6월 전국 전시장에서 ‘컨티넨탈 GT 비스포크 저니(Continental GT Bespoke Journe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의 기준을 제시한 벤틀리의 대표 모델, 컨티넨탈 GT를 통해 ‘뮬리너(Mulliner)’로 대표되는 벤틀리 […]

2024 Bentley Lifetime Campaign

Bentley Lifetime Service Campaign 우선 변함없이 벤틀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고 후 오랜 기간 동안 Bentley 차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안전한 주행과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Lifetime Service Campaign”을 마련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은 차량점검을 통하여 안락하고 한결 더 여유로운 봄이 되시길 바랍니다. 기간. 2024년 5월 13일(월)~2024년 6월 7일(금) 무상점검 서비스 특별한 할인 행사 본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

벤틀리모터스, ‘더 뉴 컨티넨탈 GT’ 런칭 예고

벤틀리모터스는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4세대 ‘더 뉴 컨티넨탈 GT’를 오는 6월 말,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벤틀리모터스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다가올 4세대를 맞아 브랜드 최초로 차세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다. 한편, 럭셔리 자동차 역사 상 가장 위대한 그랜드 투어러로 인정받는, 순수 내연기관 파워트레인을 장착한 현행 모델은 2024년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4세대 컨티넨탈 GT에 탑재된 […]

벤틀리모터스, 럭셔리 개인화의 새로운 장을 여는 뮬리너 코치빌트 모델 ‘바투르 컨버터블’ 공개

벤틀리모터스가 뮬리너의 세 번째 코치빌트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바투르 컨버터블(Batur Convertible by Mulliner)’을 공개했다. 바투르 컨버터블은 ‘바칼라(Bacalar)’, ‘바투르(Batur)’에 이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코치빌더 뮬리너가 선보이는 세 번째 현대적 코치빌트 모델로, 뮬리너의 전통과 장인정신, 특별한 고객을 위한 개인화된 럭셔리의 정수를 담고 있다. 바투르 컨버터블은 앞서 쿠페 모델을 통해 선보인 혁신적인 디자인 DNA를 계승하며 벤틀리의 미래 디자인 […]

‘벤틀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 2024’ 개막

영국 럭셔리 카 브랜드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파트너, 벤틀리서울이 서울 동대문구 벤틀리 타워에서 개최하는 ‘벤틀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 2024’가 오늘 개막했다. 벤틀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 2024는 벤틀리서울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라는 주제로 현대백화점에 입점 중인 대표 럭셔리 브랜드들이 벤틀리 타워에 부티크 팝업을 설치해 쇼핑과 브랜드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럭셔리 팝업 페어다. […]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아티스트 협업 한정판 모델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공식 출시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한국 고객만을 위한 최초의 아티스트 협업 한정판 스페셜 모델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Korea Limited Edition)’을 최초로 공개하고,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높은 예술적 안목을 지닌 한국 고객에게 뮬리너 비스포크의 무한한 가능성을 소개하고, 한국 현대미술과 벤틀리의 전통적 아름다움을 결합해 더욱 뛰어난 예술적 감각을 지닌 럭셔리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10대 […]

벤틀리,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자동차 회사’ 2년 연속 선정

 벤틀리모터스가 2년 연속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자동차 회사(Britain’s Most Admired Automotive Manufacturer)’로 선정됐다. 벤틀리모터스는 지난 12일, 에코 리서치에서 주관하는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2년 연속 자동차 부문 1위의 영예를 얻었다고 발표했다.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상은 1990년부터 이어져 온 기업 평판 브랜드 조사로, 주요 기업 경영진의 투표를 통해 선정돼 영국 내에서 가장 권위 있고 공신력 높은 조사로 여겨진다. 벤틀리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2019년, 2023년에 이어 세 번째다. 이번 조사는 25개 업종, 25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벤틀리는 13개 평가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차지하며 250개 평가 대상 기업 중 1위에 올랐다. 벤틀리가 최고점을 받은 평가 항목은 ▲제품 및 서비스 품질 ▲경영 품질 ▲재무 투명성 ▲혁신 능력 ▲장기적 가치 잠재력 ▲영감을 주는 리더십, ▲역량 개발 및 유지 ▲기업 경쟁력 등이다. 특히 벤틀리의 특별한 모델 라인업, 지속적인 경영 성과와 미래 지향적인 ‘비욘드100(Beyond100)’ 전략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벤틀리는 지난 2020년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비욘드100’ 전략을 선포하면서 10년 간 25억 파운드를 투자해 2030년까지 완전 전동화를 달성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 2030년까지 공급 파트너를 비롯한 모든 제조 과정에서 완전한 탄소 중립을 이룰 계획이다. 벤틀리 생산 기지인 영국 크루 공장은 이미 지난 2019년 완전 탄소 중립을 달성했으며, 공장 전력 소모량의 75%를 분담하는 3만 6,000여 개의 태양광 패널을 비롯해 수자원 재활용 시설, 꿀벌 100만 마리 규모의 양봉 시설, 살아있는 식물을 벽에 식재해 단열과 공기정화를 수행하는 ‘리빙 그린 월(Living Green Wall)’ 등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도모하고 있다. 2023년에는 ‘벤틀리 환경 재단’을 출범시키고 다양한 환경 분야의 직접 투자를 진행 중이다. 한편,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영국의 기업 및 브랜드 평판 전문 리서치 회사인 에코 리서치(Echo Research)가 진행하는 연례 조사다. 영국에서 실시하는 기업 평판 조사 중에는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며, 1990년 첫 조사를 시작으로 올해 34회를 맞이했다.

벤틀리, 2023년 역대 가장 많은 비스포크 차량 인도

한국 시장, 지난해 810대(*KAIDA 기준) 판매… 2년 연속 아태지역 1위·세계 5위 시장 등극 및 3년 연속 역대 최고 판매 기록 벤틀리모터스는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총 1만 3,560대의 차량을 인도하며 역대 세 번째로 높은 실적을 달성했다. 같은 기간 한국 시장에서는 총 810대를 판매, 2년 연속 아시아·태평양 지역 1위 시장 등극 및 3년 연속 역대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2023년 벤틀리의 전 세계 판매량은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한 2022년 대비 약 11% 감소했다. 그러나 개인화된 비스포크 차량을 원하는 고객은 크게 증가했다. 지난해 전 세계에서 인도된 벤틀리 차량 중 약 4분의 3은 비스포크 전담 부서 뮬리너(Mulliner)를 통한 주문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됐다. 이는 전년 대비 43% 증가한 수치로, 나만의 비스포크 럭셔리 카를 원하는 수요가 큰 폭으로 성장했음을 보여주는 지표다. 아주르, S, 뮬리너 등 다양한 감성과 색채를 강조하는 파생 라인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2023년 글로벌 판매량 중 이러한 파생모델의 비중은 70%에 달해 30% 수준이었던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한국 시장에서도 판매량의 82%를 차지한 파생 라인업은 취향에 따라 세분화된 벤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럭셔리 SUV 시장의 개척자 ‘벤테이가’는 지난해에도 벤틀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의 지위를 이어갔다. 벤테이가는 작년 한 해 벤틀리 글로벌 판매량의 44%를 차지하며(*더 뉴 벤테이가 EWB 포함) 가장 성공적인 럭셔리 SUV임을 증명했다. 특히 벤테이가 글로벌 판매량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한 플래그십 럭셔리 SUV ‘더 뉴 벤테이가 EWB’는 작년 한국 시장에도 공식 출시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그랜드 투어러 ‘컨티넨탈 GT’ 라인업 역시 꾸준히 사랑받으며 글로벌 판매량의 31%를 담당했다. 지난해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한 플래그십 그랜드 투어링 럭셔리 세단 ‘플라잉스퍼’는 글로벌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는 등, 벤틀리의 모든 라인업이 고른 판매 비중을 보였다. 한국이 속해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주요 권역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2023년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는 전년 대비 4% 증가한 2,121대(*플라잉스퍼 625대 / 벤테이가 848대 / 컨티넨탈 GT 648대)가 판매되며 글로벌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총 810대(*KAIDA 등록대수 기준, 플라잉스퍼 349대 / 벤테이가 203대 / 컨티넨탈 GT 258대)를 판매하며 2년 연속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시장이자 세계 5위 시장의 입지를 지켰다. 또한 2021년(506대), 2022년(775대)에 이어 3년 연속 역대 최고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지난해 3월 세계 최초로 ‘컨템포러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적용한 플래그십 쇼룸 ‘벤틀리 큐브’를 오픈하고, 한국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는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등 한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추진해 왔다. 또 벤틀리 공식 오너들을 위한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더욱 고도화해 풍성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한편, 플래그십 럭셔리 SUV ‘더 뉴 벤테이가 EWB’를 공식 출시하는 등 한국 고객들을 위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강화했다. 애드리안 홀마크(Adrian Hallmark) 벤틀리모터스 회장 겸 CEO는 “글로벌 시장의 정치·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2023년 하반기에는 다소 판매량이 감소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대 세 번째로 성공적인 실적을 달성했으며, 많은 주문을 확보한 상태로 2024년을 맞이했다”며, “특히 파생 라인업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비스포크 주문이 가파르게 성장하면서 더욱 의미있는 실적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시장 및 모델에 따라 지속적으로 높은 글로벌 수요가 유지되고 있으며, 올해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벤틀리는 올해에 대해 신중하게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니코 쿨만(Nico Kuhlmann) 벤틀리모터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은 “컨템포러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한 여정 속에서, 벤틀리모터스는 서울 중심부에 벤틀리 큐브를 오픈하는 등 과감한 변화를 이어 왔다”며, “올해도 높은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벤틀리는 높은 안목을 지닌 고객들을 위해 뮬리너와 함께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과 같이 다채로운 비스포크의 가능성을 제안할 것이며, 2024년에도 이어질 고객들의 비범한 여정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티안 슐릭(Christian Schlick)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총괄상무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벤틀리는 지난 한 해 한국 시장에서 견고한 판매 실적을 이어갔다. 특히 우리의 공식 딜러 파트너인 벤틀리서울과 함께 제품과 서비스 양면에서 질적 향상도 이뤄냈다”며, “2023년 벤틀리 큐브 오픈, 파생 라인업 확장, 더 뉴 벤테이가 EWB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컨템포러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기반을 마련한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서울은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더욱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 새롭고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통해 럭셔리 시장 선도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 플래그십 럭셔리 SUV ‘더 뉴 벤테이가 EWB’ 공식 출시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서울 동대문구 벤틀리 타워에서 플래그십 럭셔리 SUV ‘더 뉴 벤테이가 EWB’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더 뉴 벤테이가 EWB는 지난 2017년 국내에 공식 출시된 벤테이가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신모델이다. 모델명의 EWB는 ‘익스텐디드 휠베이스(Extended Wheelbase)’를 의미하며, 이름과 같이 벤틀리의 럭셔리 SUV 벤테이가를 바탕으로 휠베이스를 연장해 최고급 프라이빗 제트기와 같은 뒷좌석 공간을 […]

벤틀리서울,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고객 차량 인도식 진행

벤틀리서울, 청담동 벤틀리 큐브서 플라잉스퍼 2,000호 고객 위한 특별한 인도식 마련 (2023년 11월 15일)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서울이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고객의 차량 인도식을 진행했다. 이번 인도식은 세계 최초로 ‘컨템포러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콘셉트가 반영된 서울 청담동 소재 플래그십 리테일 전시장, 벤틀리 큐브 3층 ‘바투르 스튜디오 스위트’에서 열렸다. 인도식에는 크리스티안 슐릭(Christian Schlick)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총괄상무가 참석, 고객에게 직접 차량을 인도하며 축하를 전했다. 벤틀리서울은 2,000호 고객을 위해 영국 왕실에 납품되는 폴 당장 에 피스(Paul Dangin & Fils) 샴페인과 함께 특별한 만찬과 다과를 마련했다.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차량은 아름다운 매그놀리아(Magnolia) 컬러의 플라잉스퍼 아주르 모델로, 고객의 취향과 안목에 맞춰 유니크한 가죽 및 베니어 조합으로 꾸며졌다. 플라잉스퍼는 2006년 1세대 모델 출시 후 하이엔드 럭셔리 세단 중 유일하게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한 벤틀리의 대표 모델로, 우아한 디자인과 럭셔리함,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고루 갖춰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벤틀리 모델로 꼽힌다. 이번에 차량을 인도받은 벤틀리 고객은 “기념비적인 2,000번째 플라잉스퍼의 주인공이 되어 기쁘다”며, “플라잉스퍼의 품격과 세련된 디자인,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에 반해 구매를 결정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리스티안 슐릭 총괄상무는 “2,000번째 플라잉스퍼가 고객에게 인도되는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라며, “벤틀리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고객의 모든 순간이 빛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틀리서울은 벤틀리와 플라잉스퍼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까지 ‘Yours sincerely, Bentley’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벤틀리 공식 전시장을 방문, 신규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5년 보증 및 5년 유지보수 서비스,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한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 1년 신차 교환 및 3년 자기부담금 면제 등 매력적인 혜택들이 제공된다. 또한 전시장을 내방해 차량 구매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아주르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영국식 커피 및 다과와 더불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틀리 서울, 부산 및 대구 부티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 한정판 스페셜 모델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내외관 디자인 공개

(2023년 10월 26일)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한국 최초로 아티스트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10대 한정판 스페셜 모델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Korea Limited Edition)’의 내외관 디자인을 공개했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젝트는 높은 예술적 안목을 지닌 한국 고객에게 뮬리너 비스포크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소개하고 한국 현대미술과 벤틀리의 만남을 통해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벤틀리 최초의 […]

벤틀리모터스코리아,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 국내 누적 판매 2,000대 돌파

(2023년 10월 16일) 벤틀리모터스코리아의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가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하며 럭셔리 세단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플라잉스퍼는 2006년 1세대 모델 출시 후 올해 9월까지 누적 2,064대가 판매됐다. 하이엔드 럭셔리 세단 중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넘은 모델은 플라잉스퍼가 유일하다.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최상의 럭셔리함과 벤틀리 고유의 다이내믹함을 겸비한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